본문 바로가기
Ordinary

(오늘의 식단) 어플 1차 테스트

by miumida 2010. 8. 28.
중간점검.
내용상 구상했던 것이랑은 바뀐 것이 없이 진행된 상태에서 기기에 넣어서 테스트를 해보았다. 동작하는데 크게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기기탓인지 어플탓인지 문제가 생겼다고 한다. 기기가 문제인지 어플이 문제인지 모르기때문에 에뮬레이터가 아닌 기기에서 더 테스트를 해봐야지 알 것 같다.

UI는 최종적으로 사진에 보여지는 것 같이 유지될 것 같다. 물론 현재의 형태로 정해지는데에는 두어차례 고민을 하고 바꿔봤었지만 최종형태인 지금이 제일 나은 듯 싶다. 전체적인 색은 White, Blue, Black으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문론, 색은 학교를 상징하는 색에 가깝게, 학교로고나 엠블럼에 들어가는 Pantone 299cPantone 286c로 사용했다.

개발은 안드로이드 2.1기반으로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아직은 전체적으로 다듬을 필요가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 더 추가.

댓글